젤리피쉬 걸그룹, 2차 멤버 세정-소이-해빈 공개 ‘미모의 보컬 라인’
젤리피쉬 1호 걸그룹, 6월말 데뷔 목표로 준비 중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5 11:07:49
△ 젤리.jpg
(서울=포커스뉴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걸그룹의 2차 멤버들이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5일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세정, 소이, 해빈 세 멤버의 공식 이미지를 게재했다.
2차로 공개된 소이, 세정, 해빈은 신비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들은 비주얼과 함께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두루 갖춘 멤버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이오아이(I.O.I)에서 메인 보컬 라인으로 활동하며 발랄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받아온 세정은 두 손을 모은 채 모래사장에 앉아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멤버 소이는 청순한 외모에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가진 멤버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 가녀린 몸매의 해빈은 청아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멤버로 세정과 함께 그룹의 막강 보컬 라인으로 알려져 있다.
총 9명의 멤버 중 6명을 공개하며 점차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젤리피쉬 걸그룹은 16일 마지막 3명의 멤버가 공개된다. 뛰어난 실력과 미모에 인성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젤리피쉬 걸그룹은 오는 6월말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6월말 데뷔를 준비 중인 젤리피쉬 걸그룹 2차 멤버 소이, 세정, 해빈의 개인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은 좌측부터 세정, 소이, 해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