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 맞아 온·오프라인 '반값 세일' 시작

22일까지 내열유리용기 등 500여개 이상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13 09:17:47

(서울=포커스뉴스) 락앤락이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4개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여름 맞이, 온·오프라인 반값 세일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철 필수품 물병과 매실철을 겨냥한 발효용기를 비롯해 내열유리용기, 각종 캐릭터 제품 등 500여 가지가 넘는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물병, 패턴물병, 콜렉션물병 등 인기 상품인 휴대용 물병들부터 각종 보냉병과 텀블러까지 약 100여 종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6월 매실 제철을 맞아 매실청이나 장아찌 담그기를 계획하고 있는 주부들을 위한 발효용기 특별전에서는 누름판이 있어 음식물을 국물 속에 잠기도록 도와주는 발효숙성용기, 자동으로 내부 가스만 배출해 주는 숨쉬는 유리용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곧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아이를 둔 주부라면 내열유리용기 및 캐릭터용품 할인전도 눈 여겨 볼만 한다. 그라탕이나 각종 베이킹 등 간식 만들기에 유용한 웨이브스팀홀, 유로스팀홀 등 다양한 오븐전용용기를 할인 판매하고, 헬로키티·스누피 캐릭터 용품들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시기인 만큼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물병, 발효용기, 내열유리용기 등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시원한 가격과 풍성한 제품들로 많은 주부님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