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2017 봄·여름 신제품 120여종 공개

8일 크록스 트레이드쇼 개최<br />
여름 겨냥 다양한 컬렉션 선봬 <br />
"크록스만의 즐거움 선사할 것"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08 09:26:48

(서울=포커스뉴스) 캐주얼신발 브랜드 크록스코리아(이하 크록스)가 8일 서울 서초구 프라디아에서 '2017년 봄·여름 트레이드 쇼'를 열고 신제품 120여종을 공개한다.

크록스는 이번 시즌 제품들을 '눈에 확 띄고, 매력적이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Splashy, Pretty, Summery)'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고 밝혔다.

여름 신발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세련되고 에너지 넘치는 그래픽 프린트와 화려한 색감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처음 출시돼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이사벨라 컬렉션(Isabella Collection)은 슬림한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를 내세워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발등 부분에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안정감도 더했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위프트워터 컬렉션(Swiftwater Collection)은 물에 친숙하면서 가볍고 건조가 빠른 기능성 신발로 업그레이드 됐다.

크록스의 대표 아이콘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는 기존의 편안한 쿠션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래픽과 패턴을 다양화 해 그 명성을 이어간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크록밴드(Crocband) 역시 흥미로운 그래픽과 신선한 컬러의 조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남수 크록스 대표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록스만의 즐거움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