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기념 특별요금 선보여

발리·자카르타 직항 왕복 항공권 46만원부터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08 16:37:25

(서울=포커스뉴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특별요금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요금은 박람회 기간 중 예약하는 고객에게 발리와 자카르타 직항편 왕복항공권을 46만원부터(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제공한다. 특별요금에 해당하는 항공권 예약은 박람회장 내 하나투어 예약 부스 및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동남아 인도네시아관에 위치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부스에서는 룰렛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과 기념품도 증정한다.

와얀 수파트라야사(Wayan Supatrayasa) 가루다항공 지점장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1000여 개의 국내·외 관광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우수한 서비스와 특장점을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9월 29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부안바조, 마나도, 우중판당(마카사르) 지역의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70만원부터, 족자카르타, 스마랑, 수라바야, 롬복 지역의 왕복 항공권을 65만5000원부터 제공하는 ☞이원구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원구간 항공권=직항이 없는 목적지의 항공권을 경유지와 연결해 판매하는 항공권지난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스 사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