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메디컴, 산업인력공단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선정
학습조직 체계·전문성 더해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6-07 16:03:03
(서울=포커스뉴스) 국내 대표 GPO(Group Purchasing Organization) 기업 이지메디컴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원하는 학습조직화 사업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지메디컴은 이번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학습화 조직 지원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외부기관의 세미나 및 교육과정 참여 △외부 전문가 지원 △학습 인프라 구축 지원 △학습 네트워크 지원 등 학습활동에 필요한 과정 및 운영비 등을 정부로부터 지원 받아 사내 학습활동을 촉진시켜 직무능력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지메디컴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학습조직이 외부전문가의 컨설팅 등을 활용하여 객관적인 입장에서 재정립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학습'과 '성장'이 올해 경영 키워드인 만큼 학습조직이 잘 운영되어 성과로 이어지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하는 경진대회에서도 우수 사례로 남도록 충실하게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메디컴은 2016년 경영 키워드를 '학습'과 '성장'으로 선정하고, 직원이 성장해야 회사가 성장한다는 목표 아래 직원들의 역량을 먼저 개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처해 스스로 진화하는 조직을 만들어가는 것에 역점 과제를 두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전사적으로 '1인 1 학습조직 운영'을 내세워 공동 관심사 및 직무를 맡고 있는 직원들이 조직을 구성하여 주 1회 2시간씩 정기 모임을 갖도록 하고 있다.이지메디컴 직원들이 학습조직을 구성하여 주제발표와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학습조직화 사업에 이지메디컴을 선정했다. 2016.06.07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