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의사회, 올림푸스한국과 함께 강원 삼척에서 찾아가는 의료봉사 펼쳐

올해 충남 보령 원산도, 호도, 경기도 양평군 등 방문 예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30 16:58:08

△ 1.png

(서울=포커스뉴스) 사단법인 열린의사회(이사장 고병석)가 지난 29일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복지회관을 찾아 의료봉사·장수사진 활동을 펼쳤다.

열린의사회와 올림푸스한국의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에 따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열린의사회 소속 의사, 약사, 간호사로 구성된 전문 의료진과 올림푸스 한국 임직원 등 총 30여 명이 참가했다.

열린의사회 소속 의료진들은 가정의학과, 외과, 치과, 한의과 등의 진료와 혈압, 혈당, 혈액 검사 등을 병행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는 영정사진을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사진 촬영에는 프로 사진작가, 헤어 및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참여해 재능을 기부했다.

열린의사회와 올림푸스한국은 삼척에 이어 충남 보령 원산도, 호도, 경기도 양평군 등 3개 지역을 추가로 방문해 의료봉사와 장수사진 촬영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열린의사회는 외교부 산하 비영리 민간단체로 1997년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설립한 후 상설 무료진료소 운영, 농어촌 순회 진료, 장애인·노인시설 방문 진료, 저개발국가 해외의료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사단법인 열린의사회가 지난 29일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복지회관을 찾아 의료봉사·장수사진 활동을 펼쳤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