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북유럽 패턴 여름 바지 선봬
여름 골프장.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br />
다양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 눈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26 16:20:05
(서울=포커스뉴스) 와이드앵글은 이른 더위를 해소하기 위해 가볍고 시원한 반바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반바지 시리즈는 여름 골프장은 물론 휴가철 복장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패턴으로 만들어졌다.
'플라워 패턴 반바지'는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가 디자인한 꽃 패턴을 적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바지 길이가 짧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 좋다. 핫핑크와 민트 두 가지 색깔로 선보였다.
'혼디어 자수 반바지'는 와이드앵글의 대표적인 디자인 순록 패턴을 독특하게 변형해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살렸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 골퍼에게 제격이다. 원과 마름모를 겹친 기하학 무늬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밝은 색 계열의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숏팬츠는 활동하기에 편하고 가벼워 큐롯(치마바지)만큼 많이 찾는 여름철 인기 아이템"이라며 "패션에 예민한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고려해 생동감 있는 스타일로 다양하게 선보였기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