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세탁기·TV 등 군장병에게 위문품 전달

경기 파주 제2기갑여단 방문해 가전제품·운동용품·도서 등 전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25 20:10:33

(서울=포커스뉴스) LG이노텍이 25일 경기 파주 제2기갑여단 군 장병들을 위해 세탁기, TV 등 생활가전과 운동용품 등을 전달했다. LG이노텍은 사전에 장병들 대상으로 ‘희망 선물’을 조사해 위문품을 선정했다. 군장병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LG이노텍은 2012년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군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 회사는 제2기갑여단에 매년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도서를 기증해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직원들이 부대에 전달한 도서가 3000여권이다.

또 부대 식당과 도서관 조명을 친환경 LED로 무상 교체해주고 회의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등 장병 생활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모범 장병 대상으로 뮤지컬과 프로야구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장병 60여명이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을 방문하고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관람한 바 있다.박종석 LG이노텍 사장(앞줄 오른쪽 두번째) 등 회사 관계자들이 25일 경기 파주에 위치한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부대 관계자들을 만나 생활가전과 운동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