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고객 400여명 초청 행사
토크쇼, 퀴즈, 유명 아티스트 축하공연<br />
만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22 13:46:07
△ 쉐보레_올_뉴_말리부_타운에서_느껴지는_뜨거운_열기_5.jpg
(서울=포커스뉴스) 쉐보레 브랜드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SM타운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동반인을 포함해 400여명이 초청됐다.
고객 초청 행사에서는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아티스트 윤미래와 자이언티가 함께하는 콘서트와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이 제공됐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이자마자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시장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단위의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가 진행하는 올 뉴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등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시승과 전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서울 코엑스에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