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프로방스의 정취, 록시땅 스파 런칭 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명 '록시땅 디스커버리 기프트' 세트 증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21 16:50:50

△ 1.png

(서울=포커스뉴스) 록시땅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스파를 오픈하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록시땅의 국내 첫 스파인 '프로방스 바이 록시땅'은 오는 25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첫 선을 보인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은 200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이미 전세계에 80개가 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와 품격있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온 록시땅은 서울에 신규 오픈하는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을 통해 고객들이 록시땅의 제품과 브랜드를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프로그램을 준비해온 록시땅은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인 디바인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저니 투 퍼펙션(Journey to Perfection)'을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록시땅은 스파 오픈일인 25일부터 스파 이용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록시땅 디스커버리 기프트(L'OCCITANE Discovery Gift)'를 감사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록시땅 디스커버리 기프트는 이모르뗄 스킨 케어 라인과 아로마 리페어 헤어케어 라인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미니 사이즈 트래블 키트로 구성해 록시땅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록시땅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스파를 오픈하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