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중국어 교육시장 강호 '우뚝'
북경사범대 공식지정 입학고사장 선정<br />
중국어 교재, 인강, 전화중국어 등<br />
결합 상품 국내 최초 출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18 09:46:08
(서울=포커스뉴스) 파고다교육그룹이 중국어 학습 플랫폼으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실제 파고다는 현재 온·오프라인 강의와 1:1맞춤 수업, 전화 중국어, 장위안의 중국어회화 전문 교재 '이까짓 중국어' 시리즈 발간, 중국유학스쿨 등 다양한 중국어 학습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18일 파고다 측은 최근 북경사범대학과 북경 제2외국어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파고다어학원이 두 개 대학의 공식 지정 입학고사장으로 선정돼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중국에 직접 가서 입학시험을 치러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이까짓 중국어' 교재와 전화 중국어, 인강을 결합한 상품 '이까짓 중국어 끝장 패키지'를 국내 최초로 내놨다. 이는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예·복습을 한번에 할 수 있으며 인강으로 기본기를 다지고 예습을 하며, 전화중국어로 원어민과의 수업을 통해 발음을 체크하고 피드백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교재를 통해 복습 리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습 효율을 배로 끌어올렸다.
파고다교육그룹 김혜영 중국어컨텐츠기획실장은 "파고다의 중국어 전문강사만도 130명에 육박하고, 커리큘럼은 316개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기초중국어 수업만족도와 HSK 합격률이 각각 97.7%, 96%일 정도로 강의의 질에도 자신 있다"며 "앞으로도 중국어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교육그룹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려는 입문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첫 수강 시에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강 이까짓 중국어 기초 1을 등록하면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좌를 무료로 추가 수강할 수 있다. 파고다원에서는 일대일 중국어 정규 수업을 1회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파고다교육그룹이 중국어 학습 플랫폼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은 파고다 중국어 학원에서 회화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2016.05.18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