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중마이그룹 2000명에 '맘마밀 요미요미' 제공
중국 JD몰서 할인권·숙박권 제공 이벤트도<br />
"현지인들에게 자사 제품 알린 좋은 기회"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13 10:15:29
(서울=포커스뉴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지난 12일 서울시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방한한 중국 중마이과기발전유한공사 그룹(이하 중마이그룹)의 임직원 2000명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 대표의 온라인몰인 JD월드와이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입쏙쏙 요거트'와 '요미요미 볼'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유업은 행사와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 제공한 제품의 패키지에 부착된 위챗(중국판 카카오톡) QR코드를 스캔한 후, JD월드와이드 내 매일유업 계정에서 중마이 회사명을 입력하면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0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매일유업 제품을 구매한 임직원 중 1명을 추첨해 조선웨스틴 숙박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중마이그룹 임직원들은 제품의 원료와 구입 경로 등을 적극적으로 문의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단체 관광객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매일유업의 중국 수출 제품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