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하와유브레드' 엑소 수호, 대역 없이 베이킹 재연

엑소(EXO) 수호,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서 천재 패티쉐 '한도우' 역 맡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10 16:14:56

△ 수호1.jpeg

(서울=포커스뉴스) 엑소(EXO) 수호가 대역 없이 베이킹 전 과정을 재연해냈다.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에서다.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수호의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호는 파티쉐로 변해 라이벌 강태환(데이먼 역)과 요리 대결을 펼치고 있다. 화려한 복장과 최고의 재료를 선보인 강태환과 달리 수호는 정갈하고 진중한 동작으로 계량과 발효 등 베이킹 과정을 묵묵히 선보이고 있다.

수호는 촬영 전 충분한 연습을 거쳐 대역 없이 베이킹 전 과정을 재연해 냈다. 제작사는 "수호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준비로 화려하고도 치열한 베이킹 대결 장면을 완성했다. 새로운 느낌의 장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하와유브레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그램 여작가 노미래(이세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올 하반기 한국 포털사이트와 중국에서 동시 공개된다.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