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가정의 달 맞아 각종 이벤트 '풍성'
신영證, '우리가족 자산관리' 이벤트<br />
현대證, 다양한 캐시백 서비스 제공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10 15:03:57
△ 현대증권.jpg
(서울=포커스뉴스) 주요 증권사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현대증권은 에이블(able) 카드 'love & thanks 쇼핑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백화점 6곳(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프라자·대구백화점), 프리미엄아웃렛 3곳(롯데·신세계·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면세점 3곳(롯데·신세계· 신라면세점) 등에서 에이블카드로 결제하면 사용 금액별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이블카드 '핫! 플레이스 가족나들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요 관광지에서 사용한 금액의 일정액을 캐시백 형태로 돌려준다
신영증권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우리가족 자산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 랩 어카운트, 주가연계증권(ELS) 등 금융상품에 새로 가입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월 적립식 30만원 이상 또는 거치식 200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가입하거나 자녀의 이름으로 증여하는 고객은 자녀·손주의 이름과 띠를 새긴 수제 도장을 받거나, 신영증권 고객문화행사 '신영컬처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또 2억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전문 요리학교 '라 퀴진(La Cuisine)'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