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빙수 라인업 강화'…여름시즌 신메뉴 8종 선봬

눈꽃빙수 등 총 11종 판매<br />
빙삭기 가맹점에 무상임대 눈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10 10:50:00

(서울=포커스뉴스)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빙수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빙수는 눈꽃빙수 5종과 리얼빙수 3종이다. 기존 메뉴 3종과 함께 총 11종의 빙수를 이디야커피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눈꽃빙수는 우유얼음을 갈아 만든 빙수로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우유얼음 위에 팥과 흑임자, 애플망고, 블루베리 등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눈꽃팥빙수', '눈꽃흑임자빙수'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리얼빙수도 신메뉴 3종으로 라인업을 강화한다. 국내산 흑임자와 인절미가 토핑된 '리얼흑임자빙수', 상큼한 식감의 '블루베리빙수' 등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빙수 판매를 희망하는 가맹점에 눈꽃빙수 제조에 필요한 빙삭기를 무상으로 대여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 빙삭기는 1회분씩 소포장한 개별 아이스블록과 탈착식 빙삭컵 사용으로 위생적인 눈꽃 빙수 제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세분화된 고객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디야커피의 빙수로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