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문화 이벤트…연극초대권·도서 증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9 10:10:19

△ [가연_보도자료_이미지]_5월_문화_이벤트_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연극 초대권과 도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연 홈페이지 방문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미혼남녀에게 연극 '장수상회', '동치미', '너, 돈끼호떼'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과 도서를 증정한다.

첫사랑만큼 순수한 황혼의 로맨스를 다룬 연극 '장수상회'에는 12일까지 10쌍을 무료로 초대한다. 가족의 사랑을 다른 연극 '동치미'엔 17일까지 10쌍에게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연극 '너, 돈끼호떼'에도 오는 24일까지 10쌍을 초대한다. '너, 돈끼호떼'는 세르반테스의 돈기호테를 모노드라마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배우 양승한이 1인 다역을 소화한다.

연극에 이어 '소개팅하기 전에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과 '레고, 어떻게 무너진 블록을 다시 쌓았을까' 등 2권의 도서도 마련했다.

'소개팅하기 전에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에서 저자는 남녀의 심리 분석을 통해 소개팅 결과를 180도 달라지게 할 여러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가연은 오는 27일까지 15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레고, 어떻게 무너진 블록을 다시 쌓았을까'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장남감인 레고의 탄생과 성장, 그들이 겪은 위기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모든 조직이 직면하는 혁신의 딜레마에 대한 통찰을 제시하는 책이다. 오는 26일까지 1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외출하기 좋은 5월, 가연의 이벤트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가연의 '5월 문화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