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정릉천서 '벽화 그리기' 봉사

'운동하자' 메시지 담아<br />
골프존 장성원 대표 등 500여명 참석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4 10:49:24

△ 2016-04-24_092133.jpg

(서울=포커스뉴스) 골프존유원그룹은 4일 서울 성북 정릉천에서 하천 환경정화를 위한 '사랑의 정릉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엔 골프존 장성원 대표,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를 비롯 골프존유원그룹 임직원 500여명과 김영배 성북구청장이 참여했다. 이들은 정릉천 시민공원 내 굴다리와 하천벽면 500미터 구간에 벽화를 그리고 환경정화 캠페인도 진행했다.

벽화는 골프존유원그룹의 스포츠문화기업 이미지에 걸맞게 '운동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스크린골프와 스크린야구 등 그룹 주요 사업분야를 포함한 생활체육 분야를 그려 넣었다.

또, 성북구가 지난 2013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점에 착안, 아동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날 행사에선 어린이날을 맞아 그룹 임직원 가족들과 아이들이 벽화 그리기 나눔활동에 동참, 이웃에 대한 나눔과 배려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그룹사 내 디자인 전문가와 미술 동호회 소속 직원들이 벽화 밑그림 작업을 담당하는 등 재능기부 활동도 진행했다.

골프존 장성원 대표는 "아름다운 벽화로 단장된 하천을 오가는 주민들은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삶을 공유하게 될 것"이라며 "건전한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유원그룹은 벽화 그리기 재능나눔, 지적장애 아동을 위한 골프레슨, 골프장 주변 환경미화,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 제작 등 그룹사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골프존 장성원 대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