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브루노말리 여성 핸드백 신상품 2종 선봬

이달 8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4 08:48:53

(서울=포커스뉴스)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여성 핸드백 2종 '팬시 O 블록'과 '피네토 2.0'을 신상품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팬시 O 블록은 브루노말리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팬시 O'의 리뉴얼 버전으로,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하고 스퀘어 쉐입에 여름 시즌을 겨냥한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지퍼 포켓이 별도 구성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핸드백인 피네토 2.0은 브루노말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가죽 소재를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슈렁큰(Shurunken) 가죽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컬러는 카브라운, 다크네이비, 블랙 3종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브루노말리 인기 제품을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 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품격 있는 핸드백이나 지갑은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주변 분들에게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에 어울리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팬시 O 블록과 피네토 2.0은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 및 단독매장에서 판매되며 오는 8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브루노말리 팬시 O 블록(좌), 피네토 2.0(우). 2016.05.04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