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소사이어티재단, '글로벌 리더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지속가능발전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할 수 있는 기회…10일까지 모집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3 17:45:53
△ im05.jpg
(서울=포커스뉴스) 기업 사회공헌활동 평가 전문기관인 넥스트소사이어티재단은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인 '넥스트 소사이어티 프론티어'의 6기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해 집중적인 논의를 펼쳐온 넥스트소사이어티재단은 UN을 비롯해 국제 사회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지속가능 발전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나가려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류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할 젊은 리더로서 자질과 덕목을 갖추기 위한 연구, 강연, 현장프로젝트 등의 활동이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인지와 행동하는 방법(Cognitive & Behavior)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인류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재단의 목표다.
특히 관련 분야 최고 전문가들과 초빙된 UN 고위급 인사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비는 전액 재단에서 부담한다. 교육이수 후에는 참가자들에게 수료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이번 6기 전반적인 활동은 이번 달 17일 개강을 시작으로 9월까지 이어진다.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전국 대학(원)생은 물론 일반인도 지원가능하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