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씨엠디,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 개장
경기 군포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위치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2 09:00:18
△ [사진1]_풀무원_이씨엠디,_자연은_맛있다_3호점.jpg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2일 경기 군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자연은 맛있다(nooldes&more)' 3호점을 개장했다.
'자연은 맛있다'는 풀무원 생면과 제철 식재를 기반으로 한국식 레시피를 선보이는 면요리 전문점이다. 통상적으로 유통기간을 늘리는 데 쓰이는 '프로필렌글리콜(propylene glycol)' 성분이 일절 첨가되지 않은 무첨가 원칙의 풀무원 100% 생(生)면만 사용한다.
육수는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생강 등 12가지 자연재료에서 우려냈다.
'자연은 맛있다'의 대표 메뉴는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이다.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개발한 이 메뉴는 안토시아닌이 흑임자를 갈아 넣은 생면에 6가지 채소와 3가지 견과류, 흑임자 드레싱이 어우러졌다.
이 밖에도 강원도 평창지역 농산물로 직접 담근 동치미로 만든 '아삭 동치미 냉(冷)초계국수', 닭고기 고명과 매콤한 마늘 특제소소가 어우러진 '마늘숙성 닭고기와 메밀골동 비빔면', 수삼·황기·대추 등 7가지 한방재료로 맛을 낸 '한방 닭칼국수' 등 제철 식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다양한 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서울 삼성 코엑스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에 이어 경기 산본 롯데피트인에 진출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풀무원 이씨엠디만의 메뉴개발 노하우와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면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 이씨엠디는 '자연은 맛있다' 3호점 개장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선착순 방문객 100팀에게 '풀무원 꽃게짬뽕라면', '풀무원 참깨&흑임자 드레싱', '풀무원 생가득 아빠우동'으로 구성된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만원 이상 결제자에 한해 적용된다.경기 군포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문을 연 '자연은 맛있다' 3호점 모습.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