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전문 드라이버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체력·지구력·드라이빙 능력 테스트 거쳐 최종 선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5-01 10:04:49

△ 포르쉐_모터스포츠_주니어_프로그램,_라우지츠링_포르쉐_911_gt3_컵_7.jpg

(서울=포커스뉴스)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가 재능 있는 젊은이들을 전문 레이스 드라이버로 양성하기 위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접수는 이날부터 포르쉐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1995년1월1일부터 1999년2월28일까지의 출생자 중 투어링 카 시리즈나 싱글 시터 시리즈 출전 경험을 증명할 수 있어야 지원가능하다. 아울러 풀시즌 출전 경험이 없으며 올해 포르쉐 카레라 컵, 포르쉐 GT3컵 챌린지 또는 상급 레벨의 GT 시리즈 등에 참여한 경험이 3번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지원을 통과한 젊은 드라이버들은 혹독한 체력·지구력 테스트에 이어 드라이빙 능력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최종 선발자들은 포르쉐 911 GT3 컵에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 후보는 포르쉐 주니어로 계약 맺고, 포르쉐 카레라 컵 도이칠란트에 참가하게 된다.

포르쉐 주니어로 선발된 이들은 15만 유로의 후원금을 받으며, 체력 테스트와 종합적인 미디어 트레이닝, 스폰서 의무 교육 등 포르쉐 팩토리 파일럿에 준하는 지원을 받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