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 올해 10회째 맞아

SK 직원뿐 아니라 협력업체, 일반 대학생에도 개방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28 11:48:40

(서울=포커스뉴스) SK는 지식 나눔을 통해 산학 협동을 실천하는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 10기 과정을 가진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고 있는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는 오는 29일부터 6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는 브랜드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해 2007년 시작된 사내 브랜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3년부터 서강대와 공동프로그램으로 개편해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의 가장 큰 특징은 SK 직원 뿐 아니라 협력업체와 일반 대학(원)생에도 문호를 개방해 체계적인 브랜드 지식 습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과정 전체는 무료로 진행되며 커리큘럼을 모두 이수하면 서강대 경영대학원장 명의로 수료증도 부여된다.

이번 10기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 과정에서는 파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 외에도 '소셜 미디어 혁명과 직접 마케팅 시대'와 '데이터-드라이븐 마케팅'등 최신 브랜드관리 기법에 관한 강의도 마련됐다.

또한, 서강-SK 브랜드 아카데미는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관리 뿐 아니라 인문학적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특강도 마련했다.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등 베스트셀러 저자인 심리학자 김정운 소장이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지난해 '서강-SK Brand Academy' 교육과정을 수강한 SK∙협력업체 직원들과 대학생들이 수료식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