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도현, 맞춤형 희망가 ‘괜찮아 인생이야’ 발표
기획 초기부터 김도현의 보컬과 이미지를 고려해 만든 맞춤 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22 22:14:52
△ 크기변환_김도현_자켓.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김도현이 신곡 ‘괜찮아 인생이야’로 인기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22일 “김도현이 부른 디지털 싱글 ‘괜찮아 인생이야’가 금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고 밝혔다.
‘힘내라 친구야’, ‘웃어넘겨’ 등 업템포 싱글과 ‘사랑도 외롭다’ 등 감성 어린 발라드로 호응을 얻은 김도현은 tvN ‘울지않는 새’ OST ‘나를 위해 울지마’, KBS ‘가족을 지켜라’ OST ‘모릅니까’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그의 신곡 ‘괜찮아 인생이야’는 경쾌한 드럼비트에 보컬의 다이내믹함이 흥을 돋우는 곡으로 ‘괜찮아 인생이야. 정말 그럴 수 있어’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이에게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곡은 가수 조항조, 홍진영, 장윤정, 김용임, 진성, 금잔디, 박윤경 등의 국가대표급 성인가요와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Miss-A), 알리, 이수영 등 OST 곡을 작업한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이 만들었다.
이성권 대표는 “기획 초기부터 보컬과 이미지를 고려해 만든 김도현을 위한 맞춤 곡”이라며 “한번 들으면 귀에 들어오는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부탁했다.가수 김도현이 디지털 싱글 ‘괜찮아 인생이야’를 금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사진은 앨범 재킷.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