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모바일게임 '히어로스톤' 이통3사 출시

21일부터 원스토어에 서비스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21 13:44:44

△ [조이맥스]_히어로스톤_원스토어_출시_관련_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게임 '히어로스톤'을 이동통신 3사의 통합 앱 마켓인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히어로스톤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특히, 길드원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T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의 통합 마켓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은 기존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를 포함해 다양한 경로로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세 번째 신규 서버 테렌을 오픈 하고 캐릭터 강화 및 팀 경험치 상승을 위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여기에 신규 영웅 1종 공개,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친구초대, 친구 리스트 유저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

한편 조이맧는 이날부터 5월 8일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연금술 콘텐츠를 즐긴 이용자 중 서버 별 100명에게 골드 50만을 지급하고, 최초 15강을 달성한 유저에게 RAZER 스피커를, 신규영웅 4성 달성 이용자 중 서버 별로 RAZER 키보드, 마우스가 각각 주어진다.

신규 서버 내 일반 던전, 랭킹전, 쟁탈전 등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석, 3성 영웅권, 휴대용 배터리도 증정하며 친구 초대 40명 이상 완료 시 히어로스톤 40개도 추가로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herostone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히어로스톤 대표 이미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