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심한 봄철, JW중외제약 뉴먼트 프리미엄B 인기
20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1회 복용으로 비타민 충분히 섭취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8 22:04:39
△ 중외_사진1.jpg
(서울=포커스뉴스) 꽃샘 추위가 지나고 봄이 찾아오면 갑작스런 기후 변화와 심한 일교차가 나타난다.
이때 우리 몸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자칫 몸 관리에 소홀하면 감기, 몸살, 독감 등 바이러스 질환 및 호흡기 질환에 노출 될 수 있다.
봄철에 건강을 지키려면 풍부한 제철 채소와 과일 섭취 등 영양보충과 규칙적인 생활습관, 적절한 운동으로 면역력을 높여줘야 한다.
바빠서 식사나 운동을 제때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에겐 비타민이나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
JW중외제약은 바쁜 일상생활로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불가능한 현대인들을 위해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영양제 ‘뉴먼트 프리미엄B’를 추천했다.
JW중외제약 뉴먼트 프리미엄B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해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이 복합 처방됐다.
또한 항산화력이 좋은셀레늄, 코엔자임큐텐, 아연 등이 함유돼 육체피로, 신경피로, 체력저하, 구내염 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근 불규칙적인 영양섭취로 체력저하,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영양제는 1회 간편한 복용으로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