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S 첫 퍼블리싱 타이틀 '원', 사전 참가자 50만 돌파
'복수' 콘셉트 활용한 티징영상 등 유저 기대감 반영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8 17:41:19
△ 카카오_원_50만_이미지.jpeg
(서울=포커스뉴스)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의 첫번째 게임인 '원(O.N.E, Odium Never Ends) for kakao'가 빠른 사전예약 증가세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게임 원(개발사 코어크리에이티브)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6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원은 생동감 넘치는 유저간 갈등 및 대결 요소를 특징으로 내세운 모바일 액션게임으로, 사전예약 오픈 이틀만에 참가자수 20만명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과 친구 초대 이벤트, 복수 콘셉트를 활용한 차별화된 영상미의 티징 영상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사전예약 실시 열흘만인 지난 15일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역대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 RPG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원은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자신의 지역을 수호함으로써 남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하고, 다른 유저를 습격하거나 자신을 습격한 유저를 직접 혹은 현상 수배를 통해 응징하는 등 유저들간의 역동적인 상호 관계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한편 원의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하기(kko.to/xlZ5Ev3K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원(O.N.E, Odium Never Ends) for kakao'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