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시스템 업데이트…콘텐츠 강화

더욱 강화된 '정예 레이드' 도입으로 게임에 재미 더해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5 14:07:28

△ 로스트킹덤_대표_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의 신규 업데이트를 15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킹덤은 정예 레이드, 궁극 장비, 제작 시스템이 추가 된다. 기존의 레이드보다 더욱 강화된 정예 레이드는 최고 레벨 55달성 및 정예 16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입장 가능하며 매일 0~2시, 12~14시, 19~23시에 열린다. 특수 스킬과 망자의 원혼을 소환하는 레이드 보스는 전투 제한 시간이 10분이며 전투 부활 1회 안에 물리쳐야 한다.

정예 레이드 클리어 시 궁극 무기 제작을 위해 필요한 재료들과 특별한 고유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획득하실 수 있는 정복 점수를 기준으로 랭킹이 정해지며 주간 단위로 보상이 지급된다.

또, 획득한 재료로 레벨 50~55의 장비 아이템을 활용하여 신규 궁극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아이템 옵션에 추가로 1가지 옵션을 더할 수 있으며 장비 아이템의 강화 수치는 그대로 승계된다. 궁극의 장비는 향후 상위 레벨제 장비가 업데이트 되더라도 최고 수준의 능력치를 유지할 예정이다.

제작 시스템은 특정한 재료를 사용하여 특수 물약/궁극 장비/상위 재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최강의 장비인 궁극 장비를 제작하거나, 전투에 필요한 특수 물약, 장비를 강화시키는데 필요한 마법의 돌, 축복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민진홍 네시삼십삼분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을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인 정예 레이드와 궁극 장비를 추가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에 없던 ‘로스트킹덤’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정예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미션 달성에 따라 퍼즐 조각을 완성하고, 완성된 퍼즐 개수에 따라 성능 변경권, 축복 강화석, 마법의 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lostkingdom4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로스트킹덤 대표 이미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