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보고 사인도"…설빙 전북대점, 사내 공모 1위 기념 팬사인회

내달 21일 예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4 11:22:57

(서울=포커스뉴스) 디저트카페 설빙이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1위를 수상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빙이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현장 경험에서 우러난 의견을 실무에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 가맹점주는 물론 점장, 매니저, 아르바이트생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의 제한 없이 진행됐다.

최종 당선된 가맹점은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차지했다. 봄을 나타내는 '벚꽃설빙' 신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설빙데이'를 제안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전북대점은 1등 가맹점으로 선정되고, 설빙의 공식모델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 팬사인회는 내달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공모전에서 2위와 3위로 선정된 30개 매장에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기세트과 판촉용 머그컵이 각각 제공된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이서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돼 근무환경개선과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