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뮤직페스타' 개최… 박진영·레드벨벳 등 참여

내달 21~22일, 이디야 매장서 무료티켓 응모 가능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4 11:03:49

(서울=포커스뉴스)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고객 및 가맹점주 포함 총 3만여명을 초청해 '제6회 이디야 뮤직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연은 내달 21~22일 이틀간 열릴 예정이며, 박진영·리쌍·원더걸스·레드벨벳·마마무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기로 했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이디야 뮤직페스타'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초대해 공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도 잠실 실내체육관에 총 2만여명을 초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의 특징 중 하나는 무료티켓의 응모방식이 변했다는 점이다. 이디야 모바일페이지에서만 참여하던 이전과 달리, 올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그곳에서도 직접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말부터 약 3주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디야커피 모바일페이지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디야 뮤직 페스타' 티켓(1매/1명 입장가능)을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내달 6일까지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와 모바일페이지 및 개별 문자로 공지된다.

당사 관계자는 "올해는 이디야커피 창립 15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로 더욱 의미 있는 뮤직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최일선에서 힘써주신 가맹점주들께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