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中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 ‘올해의 급성장 아티스트’ 쾌거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인 인위에타이가 주관하는 시상식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1 10:41:42

△ 크기변환_exid_v차트어워즈(1).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EXID가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소속사 바나나컬처는 11일 “EXID(솔지‧LE‧하니‧혜린‧정화)가 지난 10일 중국 베이징 우커송 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급성장 아티스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EXID는 이날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수상 후 ‘위아래’, ‘아예(Ah Yeah)’, ‘핫핑크(HOT PINK)’ 등 히트곡 리믹스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인 인위에타이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끈 아티스트와 앨범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EXID를 비롯해 반위백, 설지겸, 등자기 등 중화권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EXID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걸그룹 EXID가 지난 10일 중국 베이징 우커송 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급성장 아티스트상을 받았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