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갑 정성근 "LH 임대료 동결" 공약
"김무성 대표도 파주 운정 LH 임대아파트 임대료 동결 추진 약속"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0 17:57:32
(서울=포커스뉴스) 경기 파주갑에 출마한 정성근 새누리당 후보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임대아파트 임대료 상승률을 절반으로 낮추고 동결하는 공약을 제시했다.
정성근 후보는 9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대표 공약으로 LH 임대료 인상률을 절반으로 줄여 동결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며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도 어제(8일) 지원유세 현장에서 파주 운정 신도시의 1만3천 세대 LH 임대아파트의 임대료 동결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8일 정성근 후보 지원 유세를 통해 정성근 후보의 공약인 LH 임대료 동결과 관련해 해당 부처와의 협의를 거쳐 임대료를 낮추거나 동결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김성근 후보는 이 같은 내용을 대표 공약으로 제시한 이유에 대해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서민 가계에 어려움이 큰만큼 서민 가계 지원을 위해 LH 임대료 인상률을 줄이고 묶는 정책이 필요한 시점"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성근과 함께 하면 살기 좋은 파주, 명품 파주가 된다"면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꼭 선택해 주시기 바란다"고 지지를 당부했다.경기 파주갑에 출마한 정성근 새누리당 후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