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K팝스타5’ 결승에서 데뷔곡 ‘노눈치’ 최초 공개

힙합뮤지션 크러쉬, '노 눈치' 랩 피처링-코러스 참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10 14:56:57

△ 크기변환_샘김_데뷔_음반.jpg

(서울=포커스뉴스)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3’ 출신 가수 샘김이 'K팝스타 5'를 통해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샘김이 SBS ‘K팝스타 5’ 결승전에서 데뷔음반 '파트2' 타이틀곡 ‘노눈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방송 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노 눈치'는 샘김이 작사, 작곡했다. 'K팝스타 3' 이후 3년 만에 한층 성장한 샘김의 그루브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펑키 장르다. 샘김의 감미로운 보컬에 힙합뮤지션 크러쉬의 랩 피처링과 코러스가 한층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크러쉬가 곡을 처음 듣고 곧바로 피처링 의사를 전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제목 그대로 ‘노눈치’는 연인 사이에 눈치없이 ‘사랑한다’ ‘예쁘다’고 몇 번을 말해도 사랑을 확인하려고만 하는 상대에게 보내는 귀여운 칭얼거림을 담고 있다.

샘김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당시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타고난 감성, 매력적인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샘김이 10일 SBS 'K팝스타 5' 결승전에서 데뷔음반 '파트2' 타이틀곡 '노눈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은 앨범재킷.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