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흙수저, 금수저 되는 한국 만들어야"

"변환봉, 새누리당 인재영입 1호 젊은 정치신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9 16:17:41

△ 김무성, 힘들어

(서울/성남=포커스뉴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9일 4‧13 총선 '인재영입 1호'인 변환봉 후보(경기 성남수정)에 대한 지원유세를 펼치며 "흙수저가 금수저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하지 않겠나"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날 오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중앙시장 사거리에서 지역 유권자들과 만나 변 후보를 '새누리당 인재영입 1호 젊은 정치신인'이라고 소개하며 지지를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김 대표는 "우리사회의 안 보이는 가장 큰 고민은 잘 사는 사람은 너무 잘 살고 못 사는 사람은 너무 못 사는 것"이라며 "흙수저 생활을 해 본 변 후보를 의원으로 만들어 열심히 일하도록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변환봉 후보는 서울지방변호사회 사무총장을 맡으며 어려운 사람을 위해 많은 역할을 했다"면서 "사익보다 공익을 우선하는 인물인 변 후보가 성공해야 대한민국이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 김 대표는 "변 후보는 35년간 성남에 살며 초중고를 모두 거친 이른바 성남세대"라며 "성남을 잘 알고 성남에서 살아가는 성남세대가 직접 성남의 지역현안을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변 후보를 적극 홍보했다.8일 오후 경기 김포시 사우동 인근에서 김동식 새누리당 김포갑, 홍철호 김포을 후보 합동지원유세에 나선 김무성 대표가 땀을 닦고 있다. 2016.04.08 양지웅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