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BOX] 금주의 유튜브 '볼 만한 채널' - 4월 2주
고양이 집사들을 위한 고양이 전문 채널!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8 18:24:40
(서울=포커스뉴스) 강아지처럼 애교를 부리지 않아도, 목줄을 하고 함께 산책을 나갈 수는 없어도, 너무 도도해 훈련을 시켜 볼 엄두를 낼 수 없더라도, 고양이와 함께 사는 분들은 스스로를 '집사'라고 칭하기에 망설임이 없습니다. 고양이의 매력이 무엇인 지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고양이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채널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Box 1. 고양이&강아지, 반려동물 콘텐츠 여기 다 있다!
채널 이름 : MY PET TV
▶ '마이펫티비'에서는 사람들이 공유한 가장 귀여운 반려동물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고양이 영상도 어마어마하게 많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우리 곁에 머무르는 여러 반려동물들의 모습에 마음도 따뜻해집니다.
구독자 수 : 9,171 (4월8일 금요일 기준)
링크 : 여기Box 2. 다섯 마리의 고양이가 한 집에? '핵귀염'이 다섯배!
채널 이름 : Suri Noel
▶ 수컷 '노을'과 암컷 '수리', 그리고 그 사이에서 난 세 마리의 고양이… 총 다섯 마리의 고양이가 여러분의 마음을 다섯 배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다른 모든 채널보다 이 채널의 고양이가 정말 귀엽군요.
구독자 수 : 93,409 (4월8일 금요일 기준) 링크 : 여기Box 3. 길에서 만난 길고양이…그 아이와 친구가 될 수는 없을까
채널 이름 : 길고양이 람쥐TV
▶ 골목길에서 마주치는 길고양이들과 친구가 될 수는 없을까요? 말을 걸어도 다가가도 늘 도망가기만 하는 녀석들이 너무 도도하다구요? 여기 그 아이들과 친구가 된 사람이 있습니다. 길고양이와의 소중한 우정 이야기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구독자 수 : 3,529 (4월8일 금요일 기준) 링크 : 여기Box 4. 오드아이의 너무 예쁜 고양이 '꼬부기'를 소개합니다
채널 이름 : My Pet Diary
▶ 눈처럼 새하얀 털에 오묘한 느낌의 오드 아이를 가진 '꼬부기'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한 부부와 함께 살고 있는 꼬부기는 '개냥이'라고 불릴 만큼 싹싹하고 애교가 많기도 해서,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을 모른답니다!
구독자 수 : 4,513 (4월8일 금요일 기준)
링크 : 여기Box 5. 뚱~ 한 듯 사랑스럽고 도도한 듯 애교 만점!채널 이름 : 세마리고양이▶ 토실토실한 몸과 동그란 눈에 약간 뚱한 표정…이 녀석들을 보고 있으면 고양이를 기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샘 솟습니다. 세 마리 정도 키우면 이렇게 귀여운 녀석들이랑 뽀뽀도 하고 볼살도 만져 볼 수 있을까요?
구독자 수 : 2,867 (4월8일 금요일 기준)
링크 : 여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