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스피킹, 4월 한달간 무료체험 등 이벤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7 15:54:38

(서울=포커스뉴스)대교의 전화·화상 학습 브랜드 '대교 Speaking'은 4월 한 달 동안 무료 체험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대교 Speaking은 외국인 선생님과의 1:1 전화, 혹은 화상 학습을 통해 외국어를 배우는 개인별 맞춤 회화 프로그램으로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학습이 가능하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수업 알림 전화 서비스 및 결석 알림 문자 발송 등을 통해 학습을 관리한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제품은 △전화영어 △전화일본어 △전화중국어 등 3과목이며, 원하는 과목의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회화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레벨테스트 후 결과 상담이 제공되며, 상담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대교 Speaking은 4월 한 달 동안 필리핀 및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의 전화 영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의 수강료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및 문의는 대교 Speaking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대교의 전화·화상 학습 브랜드 '대교 Speaking'은 4월 한 달 동안 무료 체험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2016.04.07.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