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 KBO' 구글·애플에 7일 출시
압도적 그래픽 및 모든 야구 재미 담아낸 리얼 야구 게임의 완성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7 13:19:07
△ 이사만루2kbo_대표이미지_(1).jpg
(서울=포커스뉴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를 7일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이사만루2 KBO는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스카우트 시스템 및 유저간 거래의 이적시스템 등 다양한 선수 획득 시스템, 주루자동, 송구자동 등 부분 자동모드로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실제 경기에서 공을 치고 던졌을 때 공이 날아갈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그대로 적용, 또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고척돔 및 삼성 라이온즈 파크 등 새로 지어진 구장까지 완벽히 구현해 내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기대할 수 있는 정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 수동은 물론 경기를 관전하는 시뮬레이션 등 게임 내 모든 플레이에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초보 이용자는 물론 보다 디테일한 재미를 원하는 야구 게임의 다양한 이용자층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의 출시를 기념해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스타선수 및 추억의 선수 카드를 지급하며 4월 출석을 모두 달성하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지난 1일 개막한 KBO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는 가운데 현존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고의 리얼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대표되는 이사만루2 KBO를 마침내 선보이게 돼 무척 기쁘다"며 "확실한 게임성에 오랜기간 쌓아온 넷마블의 퍼블리싱력을 더해 반드시 성공시켜 국내 야구 모바일 게임시장의 르네상스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cafe.naver.com/24manru2)에서 확인 할 수 있다.이사만루2 KBO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