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에서 K팝스타와 만나세요"
K팝 글로벌 플랫폼 ‘M웨이브’의 미트앤그리트(MEET&GREET;) 서비스와 제휴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6 09:22:53
△ 0407_lte비디오포털에서_양방향_스타_라이브_방송_제공(가로).jpg
(서울=포커스뉴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에서 고객과 스타가 실시간 소통하고 공유하는 ‘비디오포털 라이브’ 서비스를 이달 중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K팝 글로벌 플랫폼 ‘엠웨이브(Mwave)’의 미트앤그리트(MEET&GREET)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스타 토크쇼 △미니 콘서트 등 스타 라이브 방송을 서비스한다. MEET&GREET는 전 세계 팬들이 국내 K팝 아티스트와 만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이다. 현재 200여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안 갓세븐(GOT7), 세븐틴,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AOA, 다비치, 에릭남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스타 토크쇼에서는 △방송 전 고객에게 게시판을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방송 중에 채팅을 통해 고객과 스타가 소통하며 △방송 후에는 SNS 등을 통해 방송 내용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스타의 생생한 공연 현장을 LTE비디오포털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미니 콘서트’도 국내 독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5월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이 출연하는 미니 콘서트 라이브가 예정돼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앞으로 유명인사, 화제현장도 라이브로 제공하는 한편 소통기능도 지속 발전시켜 1대 1 맞춤 개인 미디어 플랫폼인 ‘스마트 비디오포털’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LG유플러스가 K팝스타와 소통할 수 있는 비디오포털 라이브 서비스를 선보인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