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가 우르르…'디즈니매지컬다이스' 사전등록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우디 등 인기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 총 출동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4-04 10:34:28
△ 디즈니매지컬다이스_타이틀_이미지_(1).jpg
(서울=포커스뉴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등록을 4일부터 시작한다.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출시일 까지 해당 페이지(disneymagicaldice.netmarble.com)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전세계 2억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긴 '모두의마블'과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전 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인기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만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미키와 친구들, 판타지랜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은 디즈니 테마 맵에서 구피의 집, 스크루지 금고 등의 랜드마크를 세우며 친구, 가족 등 지인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넷마블게임즈 글로벌 전략 담당 이승원 부사장은 "누구나 좋아할 캐주얼 게임인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디즈니 스타일의 요소 대표 캐릭터들은 사람들을 열광시킬 것"이라며 "전 세계 디즈니, 픽사, 넷마블 팬들이 디즈니매지컬다이스를 즐겨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disneymagicaldice.netmarb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디즈니매지컬다이스 이미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