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이탈리아 평가전, 선발명단 공개…괴체 vs 자자 최전방 맞대결

독일, 노이어 빠진 골문 테어 슈테겐이 지켜<br />
이탈리아, 전방에 자자 중심으로 좌우에 인시네와 지아케리니 배치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30 03:52:41

(서울=포커스뉴스) 독일과 이탈리아간의 평가전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독일은 30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로 이탈리아를 불러들여 평가전을 치른다. 홈팀 독일은 이탈리아를 상대로 역대 전적에서 7승 10무 15패로 절대 약세를 보이고 있다. 때문에 평가전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필승을 다짐한 상황이다.

요아힘 뢰브 독일 대표팀 감독은 이미 공언했던 바대로 마리오 괴체를 원톱으로 기용한다. 토마스 뮐러와 율리안 드락슬러, 메수트 외질이 이선에서 공격을 보좌한다. 토니 크로스와 세바스티안 루디가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서고 4백은 왼쪽부터 요나스 헥토르-마츠 훔멜스-쉬코드란 무스타피-안토니오 뤼디거가 맡는다. 장염증세로 제외된 마누엘 노이어를 대신해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이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이탈리아 대표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시모네 자자를 중심으로 좌우에 로렌조 인시네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가 공격진을 구성한다. 미드필더 라인은 좌우에 엠마누엘레 지아케리니와 알레산드로 플로렌치 구축하고 중앙 미드필더는 리카르도 몬톨리보와 티아고 모타가 맡는다. 3백 수비라인은 프란체스코 아체르비, 레오나르도 보누치, 마테오 다르미안이 나서고 골문은 지안루이지 부폰이 지킬 예정이다.

독일은 지난 27일 오전에 열린 잉글랜드와의 평가전에서 2-3으로 역전패를 당해 반전이 필요한 상황이다. 반면 이탈리아는 25일에 있었던 스페인과의 평가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독일 대표팀 요아힘 뢰브 감독이 3월27일 오전(한국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잉글랜드와의 평가전에서 그라운드를 응시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