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공연 '탐스테이지' 진행…울랄라세션 참가

30일,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서 카페버스킹<br />
유투브 통해 생중계 예정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9 11:37:39

(서울=포커스뉴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버스킹 '탐스테이지(TOM STAGE)'를 개최한다.

탐스테이지는 당사가 진행 중인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하나로, 인디뮤지션 및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해 매장 공간을 공연장으로 제공하고 있는 행사다.

이번 달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뮤지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슈퍼스타K 시즌3의 우승팀 울랄라세션과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신 벤티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탐앤탐스의 공식 SNS 및 매장 영상기기를 통해 아티스트와 공연 정보를 안내하고 있으며,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를 초청하는 등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 중인 문화포털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당사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인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행사를 펼치고 있다"며 "이번 탐스테이지 공연을 통해 활기찬 봄 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오는 30일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에서 진행될 '탐스테이지' 공연에 가수 울랄라세션, 벤티가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1월에 진행된 '탐스테이지'에서 참가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