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애플 앱스토어 출시
구글 인기 게임 2위 등 시장 첫 선 이후 순항, 차별화된 전투 및 액션 호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9 10:59:17
△ [엠게임]크레이지드래곤_대표_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을 구글 플레이어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29일 정식 출시했다.
크레이지드래곤은 드래곤을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독특한 게임성과 1대 1 대결, 화려한 공중 콤보 등전투에 초점을 맞춘 액션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4일 만에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게임과 인기게임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는 당초 4월 초 이뤄질 예정이었지만, 공식 카페와 각 커뮤니티에서 iOS 버전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는 등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일정이 앞당겨졌다.
이미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시장에 선보인 크레이지드래곤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더 많은 유저풀을 확보하고 국내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유저들의 주요 관심사인 3대 3 팀대전, 길드전 등 지속적으로 크레이지드래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4월 중 추가해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갈 방침이다.
안현중 엠게임 기획실장은 "공식 카페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요청이 쇄도해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출시를 결정했다"며 "지금처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 함께 성장하는 크레이지드래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크레이지드래곤' 대표 이미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