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초등학생 대상 현장체험학습 실시

내달 9일부터 5월29일까지 공연기간 내 신청 가능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5 21:31:25

△ 뮤지컬

(서울=포커스뉴스)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초등학교 단체를 대상으로 한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단체에 한해 합리적인 가격에 뮤지컬 관람은 물론 국립중앙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 전시 관람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뮤지컬 '캣 조르바'는 공연과 수학이 어우러진 융합된 공연으로 무대 위 화려하게 펼쳐지는 퍼즐을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수학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유도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후에는 뮤지컬 '캣 조르바'가 공연되는 국립중앙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국립한글박물관에는 한글 창제에 대한 역사와 한글이 가지고 있는 독창성과 과학적 원리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단순한 의사소통의 수단을 뛰어넘어 현대의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한글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은 출연 배우와의 진로탐색시간과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본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20인 이상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500명 이상일 경우 전관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의 의뢰로부터 시작되는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과 모험을 담은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4월9일부터 5월2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다음 달 9일부터 5월29일까지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다시 무대에 오른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