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은지원‧이수근‧안재현…'신서유기2' 4월 19일 첫 방송

군 입대 이승기 대신 신예 안재현 합류<br />
나영석 PD "인터넷 클립과 TV판 내용을 달라…서로 다른 재미 선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5 13:37:24

(서울=포커스뉴스) tvN 웹 예능 '신서유기2'가 오는 4월 19일 베일을 벗는다.

CJ E&M은 25일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의 tvN go '신서유기2'가 오는 4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방송된다"고 밝혔다.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 PD의 웹 전용 콘텐츠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인 '모바일 예능 제작소' tvN go에서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였다.

나영석 PD와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가 출연했다. 지난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본편과 예고편의 종영 당시 누적 조회 수가 5천만 건을 돌파했고, 중국 포털 QQ에서도 5천만 건을 넘어서며 총 1억만 뷰를 기록했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신예 안재현이 합류했다. 강호동과 은지원, 이수근의 농익은 콤비 플레이 속에서 새 얼굴 안재현의 활약이 기대를 더 한다. 지난 2월 4박 5일 간의 중국 쓰촨성 청도에서 촬영을 마쳤다.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 티빙과 네이버, 다음,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tvN에서도 재방송된다. 오는 4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제작진은 인터넷 클립과 TV판 내용을 달리해 서로 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제작진은 "인터넷 클립은 네티즌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멤버들의 재기 넘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신서유기2 언리미티드' 버전이 될 예정이다. TV판의 경우는 가족들과 함께 시청하기에 부담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tvN go '신서유기2'가 오는 4월 19일 첫 방송 된다. 배우 안재현, 방송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이 출연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