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원더택틱스' 제공 언어 2종 추가…글로벌 공략 강화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추가하며 유럽, 남미 게임 시장 공략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5 10:31:28

△ [컴투스]_사진자료_-_원더택틱스_대표_이미지_(1).jpg

(서울=포커스뉴스) 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게임 '원더택틱스'의 제공 언어 2종을 추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지난 1월 출시와 함께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총 8개의 언어 지원을 시작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가 추가돼 총 10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신규 언어 2종을 추가해 전 세계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와 운영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원더택틱스의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탐험 지역 및 일반 던전 내 반복 전투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탐험 지역 '영웅의 무덤', '빛의 격전지', '어둠의 틈', '빛의 성역' 등 4종으로 각각 55레벨, 60레벨, 65레벨, 70레벨까지 레벨 구간 별로 입장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고급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모바일게임 원더택틱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