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봄철 아웃도어용 신발 3종 선봬
워킹, 트레킹, 러닝 등 활동별 기능성 갖춘 제품 추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2 16:04:02
(서울=포커스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신발 3종을 추천했다.
이 제품들은 발수 및 방오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하여 일반 소재 대비 4배 이상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충격흡수와 접지력이 뛰어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고 안전한 착용이 가능하다.
◆ 다이나믹 하이킹 워킹 1H 보아(WLK 1H BOA)
근교 워킹부터 중거리 트레킹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신발 내부의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주고 접지력과 착화감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얼로 신발 끈을 조절하여 편리성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블루, 실버, 핑크 및 화이트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4만원이다.
◆다이나믹 이엑스 2H(DXP 2H)
난이도가 높은 등반에서도 높은 착화감을 제공하는 중등산화 제품이다. 2중 밑창 구조로 제작해 관절에 가중되는 충격과 피로 누적을 개선하였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네이비와 블랙 2가지 컬러를 선보였으며, 가격은 23만 5 천원이다.
◆ 다이나믹 트레일 러닝 2H(DTR 2H)
트레일 러닝 같은 활동을 즐길 때 적합한 제품이다. 고탄력 3중 중창을 사용하여 착화감이 좋고 금형구조로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빛 반사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라임 및 바이올렛 등 총 3가지이며, 가격은 19만 5천원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활동 스타일에 맞는 장비를 준비하는 것은 안전을 위해 필수"라며, "이에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 범위가 세분화 되는 상황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노스페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신발 3종을 추천했다. 그 중 '다이나믹 이엑스 2H'를 모델이 신고 있는 모습 봄철 아웃도어용 신발 3종 (왼쪽부터'다이나믹 하이킹 워킹 1H 보아','다이나믹 이엑스 2H','다이나믹 트레일 러닝 2H')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