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활마켓 올가, 즉석탕 4종 선봬

'얼큰한 육개장'·'얼갈이 된장국'·'담백한 닭개장'·'얼큰한 닭개장' 등<br />
"무항생제 한우·닭 육수에 국내산 채소 풍부하게 넣어"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21 13:29:14

△ [올가홀푸드]_올가_즉석탕_4종.jpg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올가 즉석탕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큰한 육개장'과 '얼갈이 된장국', '담백한 닭개장', '얼큰한 닭개장' 등 총 4종으로, 국내산 무항생제 한우와 닭을 장시간 고아 낸 육수에 국내산 채소를 건더기로 푸짐하게 넣었다.

또한, 국립대학 식품학과 교수와 함께 원재료와 영양성분 등을 검토한 후 개발됐으며,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공장과 특허공정 라인에서 만들어졌다고 올가측은 설명했다.

'얼큰한 육개장'은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고춧가루를 넣고 얼큰하게 끓인 제품이다. 여기에 한우 살코기와 국내산 느타리버섯, 대파, 고사리, 숙주, 토란대 등 건더기를 풍부하게 넣었다.

'얼갈이 된장국'은 담백한 한우곰탕을 베이스로 된장과 얼갈이, 표고버섯을 넣어 은은한 표고버섯향과 구수한 된장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담백한 닭개장'은 국내산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맑은 육수를 우려낸 후 부드러운 닭고기와 토란줄기, 느타리버섯 등을 건더기로 풍부하게 넣었다.

닭곰탕 국물에 고춧가루를 넣어 끓여낸 '얼큰한 닭개장'은 각종 채소를 대파, 마늘 등을 넣어 닭고기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없으며 기호에 맞게 당면 또는 소면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얼큰한 육개장'만 500g당 8900원이며, 나머지는 500g당 7900원이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 가공식품팀 이상민 MD(상품기획자)는 "'올가 즉석탕 4종'은 100% 국내산 한우와 무항생제 닭, 국내산 채소 등 안심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좋은 제품이다"며 "별다른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얼큰한 육개장'을 2개 사면 약 24% 할인 받을 수 있다.'올가 즉석탕 4종'.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