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한혜연과 함께하는 '고객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16 11:46:20

(서울=포커스뉴스) 올 봄 패션 키워드는 무엇일까?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하나인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올 봄, 일상에서 감각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한다.

유니클로는 '2016 S/S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입는 사람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다'는 의미를 담은 'C.A.R.E'를 패션 키워드로 제시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당사와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고객이 함께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해당 행사는 지난 13일 유니클로 강남점에서 시작해 오는 20일 대구 동성로 중앙점, 내달 2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를 통해 신청한 참가자 중 200명의 고객들이 참석한다.

지난 13일에 있었던 강남점 행사에서 2016 S/S 시즌의 대표적인 트렌드 아이템인 '와이드 & 조거 팬츠 (Wide & Jogger Pants)'를 활용한 연령대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그동안 놈코어, 컨템포러리 등 내추럴하고 모던한 트렌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국내 패션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함께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고객 이벤트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지난 13일 '유니클로 강남점'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지난 13일, '유니클로 강남점'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와이드&조거 팬츠'를 착용한 모델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