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풋볼, 글로벌 프로모션 '블랙아웃 스쿼드' 개최
다양한 축구 스킬 보유한 축구 선수 발굴 목적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11 15:05:43
(서울=포커스뉴스) "아론 램지(Aaron Ramsey), 빈센트 콤파니(Vincent Kompany)와 함께 풋볼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블랙아웃 스쿼드(Blackout Squad)' 프로모션이 11일 공개됐다.
'블랙아웃 스쿼드'는 정교하고 다양한 축구 스킬을 보유한 축구선수의 발굴을 목적으로 기획된 행사다. 뉴발란스 축구 라인들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달하는지에 초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선정된 60명의 후보자들은 최종 글로벌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또한 뉴발란스가 후원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축구선수 축구선수 아론 램지(Aaron Ramsey), 빈센트 콤파니(Vincent Kompany)와 함께 새로 출시될 새로운 풋볼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만14세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총 100명의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들을 대상으로 2차 투표가 진행(4/4~4/28)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자 60명이 최후의 '블랙아웃 스쿼드'로 선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풋볼 코리아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블랙아웃 스쿼드 프로모션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