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브랜드 파워 헬스케어 부문 1위

박상현 대표 "세계 최고 헬스케어 그룹 목표 전진할 것"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11 10:58:33

△ [보도사진]_바디프랜드,_브랜드_파워_헬스케어_부문_1위.jpg

(서울=포커스뉴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 제18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K-BPI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영향력을 측정·분석해 각 산업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조사다. 올해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남녀 1만1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진행됐다.

헬스케어 부문은 현대인의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해 올해 처음으로 조사됐으며,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를 비롯 다양한 헬스케어 가전과 의료기기 등이 후보에 올랐다.

이 가운데 바디프랜드는 미래 신수종 사업으로 꼽히는 헬스케어 부문에서 압도적 1위에 오르며 헬스케어 리딩 그룹으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졌다.

2007년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설립된 바디프랜드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에 렌탈 시스템을 적용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설계하며 매년 두배 가량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412개의 지식재산권 등록, 175개의 출원이 증명하는 기술력과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iF 디자인 어워드 등 유수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이 말해주는 디자인 역량은 바디프랜드만의 무기이자 경쟁력이다.

현재는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디프랜드 외에도 이태리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직수형 방식의 'W정수기' 등을 선보이며 거실부터 주방, 안방까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를 책임지는 토탈 헬스케어 그룹으로 나아가고 있다.

박상현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한다는 신념으로 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매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그룹이라는 사명감을 안고 글로벌 넘버원(NO.1) 헬스케어 그룹을 목표로 전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파라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