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에 실용·안전 주거공간 도입
선택형 화장대, 생활 밀착형 수납공간 등 마련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09 11:25:55
(서울=포커스뉴스) 롯데건설은 실용성과 안전성을 더한 새로운 주거공간을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분주한 맞벌이 부부에게는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춘 스탠드형의 '퀵스타일링(Quick-styling)' 화장대, 차분하고 꼼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부부에게 좌식형의 '웰스타일링(Well-styling)' 화장대가 마련된다. 선택형 화장대는 전용면적 59~84㎡ 타입에 제공된다.
자녀방과 건너편인 복도 양면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 밀착형 수납공간 '드림퍼니쳐-듀얼'도 마련된다. 자녀 방에 설치된 와이드 책장 뒷면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책장 건너편 복도에서 물건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다.
또 롯데건설은 입주 시 제공 받는 소화기를 현관 신발장 내부의 거치대에 보관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인테리어 팀장은 "실용성과 안전성을 아우르고 세련된 주거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동 586번지 일원 고잔 연립1단지를 재건축한 단지다.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총 100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224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있다.드림퍼니쳐-듀얼 조감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